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2020. 6. 2. 19:12카테고리 없음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니코틴 중독을 먹여 살려야 하는 필요성은 어색한 사회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실내에서 일하면 날씨가 어떻든 밖에서 담배를 피울 수밖에 없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하루 종일 담배에 묶여 있고, 담배로부터 떨어져 있는 것은 고투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담배를 끊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면, 계속 읽으세요.


아래 기사에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포함되어 있다.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그 리스트를 동기부여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전직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을 때 최면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면허를 받은 최면술사를 방문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다.


전문가가 입회한 후 긍정적인 확언을 할 수 있다.


무아지경이 깨진 후에는 담배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르며, 그것은 담배를 끊겠다는 목표에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




하루하루 일을 처리해라.


영원히 멈추는 것을 생각하지 말고,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가져가는 것을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에게 짧은 시간 틀은 잡고 집중하기 더 쉽다.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도 문제될 것이 없지만, 금연부터 실천하겠다는 일상의 약속에 편안함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에게 말하라.


몇몇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처방약들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당신이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핫라인, 지원 단체, 그리고 다른 자원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둘 수 없다면, 그 과정을 돕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제품들을 살펴보라.


이것들은 껌과 패치를 포함한다.


이 제품들은 당신이 겪을 수 있는 몇몇 금단 증상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한 약이고 육체적인 갈망은 극복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금연의 이점 중 하나는 가족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간접흡연에 노출된 사람들은 여러 가지 다른 암과 다른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


담배로 발생하는 연기를 줄임으로써 사랑하는 사람을 노출시킨 간접흡연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생명을 구할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건강하게 지켜줄 것이다.




담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라.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담배를 피우기 전에 깨어난 후 적어도 한 시간 동안 기다리세요.


담배를 줄이려면 담배 반 개비만 피워봐.




금연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금연을 하는 것이다.


여행을 시작하려면 우선 간단히 담배를 끊어야 한다.


담배를 끊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마라.


이 방법이 좀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방법이 전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웠다면, 당신의 집 안에서 당신이 담배를 끊은 후에 그것을 완전히 청소해라.


카펫과 가구를 스팀청소하거나 샴푸하고 벽을 닦고 커튼과 커튼을 씻어라.


집이 깨끗하고 상쾌한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집에 올 때마다 담배 냄새가 남아 유혹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끊을 준비를 하는 것이 싸움의 절반이다.


여기서 읽는 팁은 네가 영원히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거야.


이 기사에서 언급된 조언과 제안은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